본문 바로가기

취미천국

한국 넷플릭스 드라마 환혼 시즌2언제 이재욱 정소민

반응형

 

 

 

환혼

TVN 22.06.18~22.08.28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출처 나무위키

 

 

 

 

저에게 환혼은 조금 정때문에 봤던 드라마였어요

초반에 조금 질질 끄는 느낌이 있었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폭풍전개 !!!

손이 안갔지만 먹다보니 맛있는 반찬 같은 느낌...ㅎㅎㅎ

 

장욱 이재욱 무덕이 정소민을 중심으로 

 

술사가문 왕까지 하나로 어우려져

딱 가볍게 볼수있는 로맨스극 되겠습니다~!

 

 

 

 

출처 나무위키

 

 

무덕이의 특유의 능청 기어오름 아무리 드라마지만 위아래없음이 강한 캐릭터였는데요 

초반에는 정말 코미디? 드라마로 생각하고 봐야하나.. 했지만 점점 들어나는 무닥이의 정체

장욱의 순정 마지막까지 풀리지않은 미스테리까지 

 

스포 -

장욱의 아버지 장강에 대해 조금 알려주고 죽였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드라마

시즌 2가 진행된다고 하니 그것도 기대해보겠다~!

 

22.12.10~23.01.15 10부작으로 환혼의 시즌2 진행

 

 

시즌 1은 티빙,넷플릭스에서

 

출처 나무위키

 

 

 

장욱이 어떻게 성장하고 무덕이의 숨긴 마음은 어떨지 

환혼 1을 통해서 알아보고 2를 기다려요!!

 

명대사

아무것도 하지않을꺼면 죽어라 

 

들을때마다 나한테 하는 소리인가 싶었네요

ㅋㅋㅋㅋ

 

 

갈수록 빠른 전개로 눈을 뗄수없을정도로 즐겁게 보았습니다 

 

또 다른 관전 포인트

진초연 이쁨... 당구 ♡ 초연 

박진 ♡ 김도주 ♡ 이선생

 

 

깨알 재미여유 

가볍게 볼수있는 티빙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티비엔 환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