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천국

오늘의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 촬영지 배우 주말드라마

반응형

 

 

 

갯마을 차차차

TV N 토일 드라마 오후 9시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다 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

 

 

 

윤혜진역 신민아

홍두식역 김선호

지성현역 이상이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들고 온 드라마는 한창 정주행 중인 갯마을 차차차예요

 

처음 티저가 나올 때부터 기대하고 있었는데

저는 영화 홍반장이 원작 인지도 몰랐답니다,,,, 

 

 

김선호 배우님 이쁜 건 알았지만 너무 이쁘,,,

 

신민아 배우님은 오랜만에 작품에서 봬서 옛날 생각이 많았어요

왜 안 늙으세요,,, 구미호 때랑 그대로 이신 거 같고...

나이를 먹는 건 저뿐인가요?

 

 

 

 

 

하,,, 정신도 눈도  힐링하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입니다 

저는 열심히 정주행 중이지만,, 연휴 동안 몰아보기에도 최고예요

 

넷플릭스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갯마을 차차차에서는 감초 역할 배우님들도 많이 나와요 

 

 

 

 

 

 

 

 

 

 

갯마을 차차차 흥해라

원작 홍반장도 흥해라

 

 

연휴 동안 볼 재밌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추천합니다 : )

 

 

나 오랜만에 설레었어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는 포항 남구 구룡포읍 장기면 양포리, 북구

청하시장 등등 많은 곳에서 촬영되었어요

 

포항을 원래도 좋아했지만

촬영명소로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지역이 되었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