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귀여운강아지짤 포메라니안 털갈이 우리집에 털 뿜는애 산다

반응형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고 있는 브밍이네에요 

 

 

포리 3살 3.8kg 귀여운 강아지 광광

 

 

 

 

 

 

신나면 자지러지는건 기본 

 

 

 

 

털 공장에 취직한 기분이지만 이것 또한 사랑이겠죠,,,

 

흔한 포메라니안의 털갈이

 

포메가 털 빠짐이 있는 강아지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거 참 너무한 거 아니오?

 

 

 

 

 

 

집에 있는 시간 대부분은 심통난 표정 

 

 

 

 

누나랑 찰칵 

 

 

 

 

 

 

 

개 드라이버

 

빠른 회전력을 발휘한답니다 

 

 

 

귀여운 건 미용실 갔다 왔을 때 잠시일 뿐

평소에는 

....

 

자연견의 모습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사람들 우리 집 강아지 귀여운 거 봐주세요 

 

쿄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