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바이마르 전기 멀티 쿠커 냄비 사용기 :: VMK-1028VT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이마르 전기 멀티 쿠커 냄비 사용기 

끄적거려볼게요 : )

 

 

요 친구는 어디에선가 할인에 이끌려 구입했어요 

 

버너랑 냄비를 들고다니기 귀찮을 때 

사용하려고 구입했습니다

 

배달음식을 살짝 끓이면서 먹기도 좋고

라면 끓일때도 편할 거 같았어요 

 

 

 

 

 

 

디자인 조차 너무깔끔하고

위에는 찜기 

아래는 코팅 냄비로 되어있어요 

 

 

 

포장도 깔끔하고 안전하게 배송되어왔어요

 

 

불 조절은 1단계 2단계 가능한데

1단계도 조금 세서 닭발에 사리 넣고 끓이는 과정에서

살짝 눌어붙더라고요 ㅠㅠㅠ

 

불 조절은 신중해야 할 거 같아요 ㅠㅠㅠㅠ

 

미열 이런 거 있었으면 좋겠다,,

 

 

/

 

 

위에 찜기를 어디에 보관했는지 까먹어서

집에 있는 찜기를 넣었는데

아주 딱 맞고 좋았어요

 

고구마 찌는 중

 

냄비에 찌는 것보다 편하고 좋았어요 

 

빨리 쪄지는 기분도 들었고

일단 불이 아니라 방에서 하기 좋았는데요!

저는 부모님이랑 살지만,,, 밤에 부스럭되면 좀 그러니까 

요런 건 방에서 조리하곤 합니다 

 

 

강아지 간식 쪄주는 거예요 

 

 

 

 

 

 

눈이 휘둥그레지는 강아지...

 

바이마르는 냄비가 가볍고 딱 적당한 사이즈라 어디든 올려놓기 좋아요

철제 선반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빠르게 끓어 올라서

찜기로 사용하기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주관적)

 

귀엽고 저렴한 것도 좋네요!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는 

바이마르

전기 멀티 쿠커 냄비 VMK-1028VT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