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빔면리뷰] 농심 배홍동비빔면 현실리뷰 : 비빔면칼로리 삼겹살엔 비빔면

반응형

 

 

 

 

 

농심

시원 달달한

매콤한 고추

새콤 치미

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마트에 갈때마다 본 친구였는데,

기본의 비빔면이랑 뭐가 다르겠어~!

비빔면의 원조는 오른손~왼손~이지 !!

하면서, 시도를 못하다가

고기를 사러갔던 마트에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4개입 _ 3480원

내돈내산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정보

기호성에 맞게 소스를 조절하라고 했지만...

뭔가 남기면 손해 같으니까 쫙쫙 짜서 넣기 : )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네영... 비빔면 맛있으니까 용서,,,

맛없으면 너어 손절이야

비빔면 칼로리 585kcal

 

 

 

고소한 참깨토핑

홍고추 숙성 비빔장

토핑은 조금

불닭볶음면 토밍같았어요

 

 

 

고기 구워구워

요즘 저는 수육용 통 삼겹을 사서

겉을 조금 바삭하게 익힌다음에,

썰어 먹는거 좋아해요

잘드는 가위로 싹뚝싹뚝 ㅋㅋ

뭔가 더 쫄깃하고 맛있는 기분입니다 😉

고기는 농협이 최고라구요

100g 2200원정도에 구입

 

 

 

 

 

벼비벼

3봉지 양이에요 '

 

 

 

 

잘 익은 고기에

비빔면을 싹 싸서 냠냠

두툼한 고기에 잘어울릴만큼

소스가 진하고

끝맛이 홍고추의 알싸함이 느껴져요

저희집은 저만 고추를 먹고

다들 안먹는데

알싸함은 괜찮은지

비빔면은 먹더라구요~~??

새콤 달콤 알싸!

다른 비빔면이랑 맛은 차별화되었고

딱 적당한 소스라서 좋았어요

 

 

 

 

 

 

 

이번엔 버섯

무엇에 싸먹어도 다 어울리고

맛있어요!!

삼겹살에 비빔면은 뭐...

말모말모♥️

내돈내산 현실 후기

배홍동 비빔면 & 삼겸살

 

 

 

배홍동 비빔면 추천합니당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