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지식

편의점 리뷰 라인 아이폰 일회용 배터리 40% 충전 귀여운 디자인 간편한 충전기

반응형

 

편의점 와서 보게 된

일회용 배터리를 소개할게요

 

 

 

최대 40%까지 충전된다는

라인 아이폰 일회용 배터리

40%만 있으면 세 시간 뚝딱하겠지

집에 있는 충전선을 또 사긴 너무 아까우니까

4000 = 40%

합리적이야

바로 구입합니다

 

휴대하기 간편한 포켓사이즈

출장 휴가 여행 어디서나 안심

별도 케이블이 필요 없는 빠르고 간편한 연결

사용방법도 단순해요

켜고 꽂으면 끝

 

귀엽게 생겼어요

번개 모양

너의 모양이 초고속 충전이길 바라

 

딱 끼워주면

안정감 있게 꽂혀있어요

충전기 젠더 꽂듯

뽁 꽂으면 됩니다

-

on off

잠금 해제?

on으로 밀어줘야 충전 시작

다 깨져버린 나의 핸드폰에

어서 기운을 줘

 

 

잘되고 있는듯합니다

아주 살짝...

잘 되는구나 하고 핸드폰을 막 사용했는데

어느 순간 꺼져있고

온 오프를 하면 또 되고 그러더라고요?

제가 산 게 불량인지

원래 그런 건진 모르겠지만

충전이...

40%는 무슨 ㅜ

10%도 안된 거 같아요...

(핸드폰은 계속 사용하는 기준)

거기에

계속 충전기가 꺼져서

껐다가 켜서 꽂으면 1%

또 꺼지면 다시 하고 1%

이렇게 충전시켰던 거 같아요 ㅠㅜㅠㅠ

멘탈 바사삭

4000원 날리고 결국

충전기 샀어요..

돈 아끼려다

더 썼네요

잘 썼던 분 후기 있나요,,

저만 이런 걸까요..

 

 

9800원짜리 나의 충전기야

오래오래 함께하자 ㅜㅡㅜ

귀여운 거 빼면 아무 쓸모가 없었던

라인 아이폰 일회용 배터리

귀엽긴 귀여워요,,,

저는 개인적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