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천국

오늘의드라마넷플릭스 한국드라마추천 '마인 '

반응형

 

 

 

마인

처음에 저에게 마인이라는 드라마를 추천해준 건

저희 언니였어요!

저희 언니는 좀 막장 마니아라

처음엔 뭐! 재벌이 바람피우고 그런 내용이겠지

하고

나는 그런 스타일 아니야

했는데

계속 봐봐 하길래 1화보다

역시.,.ㅎ 바람피우는 드라마 하고 접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렇게 몇 주가 흘러가고

볼 드라마가 없어서 뒤적거리던 중

아 -! 마인이나 다시 볼까?

하면서 다시 보게 됐는데,,,,

중독이 중독이!!!

이건 바람이 중요한 게 아니었어요.,.

재벌??? 뭐 중요할 수 있지만

그들이 사는 세상에 대해선

저에겐 중요하지 않았아요

그.. 따듯한 정서교감이 드라마의 중심 내용이라고 저는 생각했답니다

 

 


 

 

마인

15세 이상 완결 드라마

tvn _ 2021.05.08-2021.06.27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이보영 김서형 이현욱 옥자연

가장 중심 캐릭터를 맡고 계세요

여기서 가장 제 마음에 들었던 배우는 옥자연 배우님!!

와우 와우와우~~!!!

주 집사 역에 박성연

캐릭터 하나하나 주옥같기 때문에

보는 재미는 쏠쏠해요 ㅠㅠ

 

 

 

 

 

일주일을 기다리는 게 가장 힘들었고

한지용!!!!!

한지용의 악함을 보다가 이현욱 배우님 인스타 봐서

너무 귀여우셨어요,,,

다들 완결 보고 보세요

그럼 귀여움 증폭기

🙊

 

 

 

 

 

 

 

 

저는 한진호 캐릭터도 좋았고 한진희 캐릭터도 좋았다

만약 실존했다면

대한민국 실시간 검색순위는 저들이 지배하지 않았을까

생각하지만 ㅎㅎㅎㅎ

메이드끼리의 신경전도 관전 포인트!!

주 집사님 화내지 말아요 ㅠㅜㅠ

노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결 드라마이기 때문에

주말에 날 잡고

낮맥이랑 보세요!!!

궁금해서 완결까지 무조건 달리게 되실 겁니다

 

 

 

 

 

 

내면의 표정이 들어 나는 기분

아슬아슬하게 사람의 속마음이 드러나면,

내 마음까지 날것이 되는 거 같아

 

 

 

 

 

 

 

마인을 볼 수 있는 곳은 ~?

티빙 / 넷플릭스 / 네이버 TV

 

 

마인 촬영지가 원주에 뮤지엄 산이라는데

원주 살면서 못 가본 거 ,,, ㅎ.,ㅎ 

원주 사는 사람도 많이 갈 정도로

유명하고 좋대요!

봄-가을에 가야 물이 있어서 더욱 이쁘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_ 뮤지엄산
사진 출처 _ 뮤지엄산

 

 

 

 

스스로의 행복을 찾아서,

타인을 사랑하는 마음

마인의 뜻일까요~? 

 

 

 

 

 

 

깨알 지용이 자랑하고 갈게요 : )

귀여운 건 다 같이 보자고요! 

 

 

 

크 빛나는 외모와 다르게 센스 있는 인스타관리네욬ㅋㅋㅋㅋ

마인 다 보고 봐야 귀여워요,, 

 

 

 

 

 

 

 

 

 

반응형